카테고리 없음 / / 2017. 9. 5. 17:22

집에 불나는 꿈 해몽 완벽정리

많은 분들이 잠을 자는 동안 꿈을 꾸게 됩니다

꿈도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어 일어나면

기분이 좋은 것도 있고 안 좋은 것도 있습니다

 

 

 

 

 

꿈에서 불이 나는 것을 보면 좋다고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어떻게 불이 나느냐에 따라 의미도 다 달라질 수 있어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오늘은 집에 불나는 꿈에 대해서 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집에 불이나는 꿈입니다

본인의 집에 불이나는 것은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사업이 잘 된다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집에 불이나는 꿈도 있습니다

이 꿈은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는데 출세길이 열린다고 합니다

 

 

 

 

자신이 불에 타는 꿈 입니다

꿈 속에서는 끔찍할 수도 있지만 굉장히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이 아주 좋다고 하니깐 기분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불에 다 타고 재만 남을 경우에는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는 흉몽입니다

 

 

 

 

옆집의 불이 본인의 집으로 번지는 꿈입니다

역시 재물에 관한 것으로 본인의 노력보다는 다른 사람으로 인해 재물을 얻는다고 합니다

 

물로 불을 끄는 꿈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간다는 의미로 집안이 경제적으로 어려움에 빠질수 있습니다

 

 

 

 

 

방안에 불이 나 연기가 나는꿈도 있습니다

흉몽으로 오해가 있어 구설수에 올라 정신적 스트레스를 받는 꿈입니다

 

 

 

 

친척집에 불이 나는 꿈입니다

친척에게 엄청난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뜻합니다

 

 

 

 

집에 불이나서 자신이 죽는 꿈입니다

아주 좋은 꿈으로 하는 일마다 잘 풀리고 현재까지의 모습과 달리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태어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

 

 

 

 

이상으로 집에 불나는 꿈에 대해서 정리를 해드렸습니다

정말 다양한 종류가 있어 해석도 많은데요

불은 일단 좋은 것으로 의미가 많은 것 같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